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겨울에 아이들과 가기 좋은 실내놀이터 Best3

 ◎ 추운 겨울 아이들과 집안에만 있을건가요?! ◎


일을 하는 워킹맘이던 집에서 살림을 도맡아 하는 전업주부이던 주말이 되면 설레이고 아, 살았다 하는 마음이 드는 것은 동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워킹맘은 평일에 못놀아준만큼 주말에 같이 놀아줄 수 있고 또 한편으로는 힘든 몸을 좀 쉴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쁨에 전업주부라면 평일 내내 육아에 전념했던만큼 주말에는 남편과 아이들과 함께 보내면 그 짐을 좀 덜 수 있지 않을까 싶어 들뜨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요즘 날씨가 추워져 바깥 나들이도 쉽지 않고 안그래도 주말외출을 마땅치않아하는 많은 남편분들이 더더욱 주말외출을 꺼려할 것입니다. 또 추운데서 놀다 감기에 걸리는 아이들 걱정도 될테고말입니다. 


그렇다고 마음 껏 뛰어다니며 소리치고 놀고 싶어하는 아이들을 주말에도 또 실내에만 가둬두고 알아서 놀라고 모른 척 하는 것은 더더욱 힘든 일입니다. 춥던 덥던 아이들에게 있어 이 세상 자체는 계속해서 여행하고 싶은 여행지이며 아직 목적지를 찾지 못한 끝없는 길로 보여져 어서 빨리 그저 걷고 싶을 뿐이기 때문입니다.


이 시간에는 이런 추운 겨울 그래도 실외,야외에서 노는것만큼이나 아이들에게 활력을 주고 실컷 뛰어 놀게 해 줄 수 있는 겨울에도 아이들과 같이 가기 좋은 실내 놀이터 Best3 장소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겨울에 아이들과 가기 좋은 실내놀이터 Best1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릴 곳은 어린이대공원에 있는 상상나라입니다.

36개월 미만의 아이들에게는 무료이고 성인은 4,000원의 요금이면 시간제한없이 놀 수 있는 곳입니다. 층마다 컨셉이 달라 구경할 곳도 놀곳도 사실 많고 공간도 아주 넓은 편입니다.

특히 이곳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는 거의 1년~2년 정도의 주기로 실내 컨셉이나 전시,놀이기구 등을 다시 구성하고 있어 질릴때쯤 다시 가도 좋을만한 곳입니다. 또한 5세 이상의 아이가 있는 부모라면 정말 이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를 추천해볼만한게 각 월마다 굉장히 좋은 교육들을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운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 지하1층에서 영유아를 대상으로 놀이,요리,만들기 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참가비 역시 1만원을 넘지 않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5세 이상의 부모라면 이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를 한번 다녀와봄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층별로 운영하는 전시나 놀이공간이 다를뿐 아니라 상상나라 안에 키즈까페처럼 실내 안에 또 실내 놀이터를 운영하고 있어 36개월 미만의 어린 영유아도 충분히 즐길만한 공간도 마련해 놓고 있습니다. 또한 실내 가족휴게실을 운영하고 있어 도시락이나 먹을 것을 싸와 공동식당에서 즐겁게 가족끼리 식사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단, 사설식당은 없음/개인적으로 도시락이나 간식을 싸와야 함)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는 주차공간도 지하까지 충분히 확보되어 있어 주차에 어려움을 겪지는 않는 편입니다. 오히려 넉넉한 편이지만 주말 특히,4~6월과 8~11월초까지는 어린이대공원을 찾는 관광객들이 극 성수기를 이루는 이때에는 주차공간뿐 아니라 상상나라 자체 입장이 불가할 수도 있으니 이점은 잘 알아두고 계획 잡으셔야 할 것입니다.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는 일정인원 이상이 되면 입장마감을 시켜 더이상 입장자체를 진행 안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주말 나들이를 가려는 분이라면 온라인상으로 미리 전날이나 전전날쯤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표를 예매해놓고 가는 것이 안전합니다.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이러한 사항들 염두에 두고 아래 쪽에 한번에 링크 걸어드릴테니 이동하여 차례차례 관심있게 살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는 매주 월요일마다 휴관이며 오후 6시면 운영이 종료되고 5시면 입장은 마감이 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겨울에 아이들과 가기 좋은 실내놀이터 Best2


다음으로 겨울에 아이들과 가기 좋은 실내놀이터로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과천 서울대공원에 자리잡은 기린나라라는 곳입니다. 

기린나라는 서울대공원내에 위치해있으며 서울 대공원 동물원에서 불과 10분도 안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기도 합니다. 기린나라는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며 평일은 오전 10:00~오후 17:00 까지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전 10:00~오후 18: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린나라는 사실 1,2,3층별 공간도 굉장히 넓으면서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도 많은 편이라 주말에 가도 붐비는 것을 결코 실감 할 수 없는 곳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래서인지 기린나라 체험 이용요금은 어린이 치고는 꽤 비싼편이 아닌가 생각하실분 많으실겁니다. 어린이 요금이 무려 18,000원이며 어른의 경우도 7,000원을 내고 들어가야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소개해드린 상상나라도 그렇지만 기린나라 역시 종일 시간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하기때문에 타 키즈까페보다 오히려 저렴하다고 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기린나라는 앞서도 말했듯이 서울 대공원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찾아오실때에는 서울 대공원 기준으로 길을 찾아 오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서울대공원의 주차비용은 대형버스가 아닌 이상 대부분 거의 5,000원을 받고 있으며 주차공간은 꽤 넓어 주차에 어려움을 겪지는 않는 편입니다.

기린나라는 층별로 각각 다른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1층은 기린나라 기린학교로 레고방,조립방,난타교육방,거울 미로방 등의 교육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층은 기린나라 기린놀이터로 본격 장난감과 놀이기구들이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회전목마와 놀이터,캠핑장,기차,소꿉장난,블럭,인형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공간이 매우 넓고 다양한 장난감 놀이기구들이 있어 아이들이 사실상 가장 좋아하는 곳이 바로 이 2층이 아닐까 싶습니다.


3층에는 짚라인과 자전거등이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고 체력을 기르기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워낙 공간이 넓다보니 정말 사람이 많아도 안많아보이는 기적적인 공간이기도 합니다. 

저도 딸이 22개월이 되어갈때 쯤 딸과 함께 다녀왔었는데 위에 보이는 1층에 있는 블랙라이트  난타방에서 북을 치는 것을 엄청 좋아해서 깜짝 놀라고는 했습니다. 그림자 숲 역시 엄청 좋아했었습니다. 한번쯤은 이 추운 겨울 실내 놀이터로 가볼만한 유익한 곳이라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겨울에 아이들과 가기 좋은 실내놀이터 Best3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일산 킨텍스에서 올해도 변함없이 시작된 상상체험 키즈월드 시즌8 입니다.

상상체험 키즈월드 시즌8은 2018년 11월 24일 오픈을 하여 2019년 2월 24일까지 매일 연중무휴로 운영을 하게됩니다.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00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 키즈월드는 한마디로 엄청난 규모의 키즈까페라고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3000평 정도의 대규모 키즈월드로 다양한 테마의 놀이기구들이 즐비하며 에어바운스,회전그네,짚라인,회전UFO,회전목마,바퀴썰매등이 마련되어 있어 정말 아이들이 천국이라 부르며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돗자리 설치가 가능하며 유모차 반입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애완동물이나 평범한 음식물(이유식,분유 제외) 반입은 절대 금하고 있으니 이점은 잘 확인하고 가셔야할 듯 합니다.


상상체험의 입장료도 저렴한 편은 아닌데 위**,쿠* 등을 이용한다면 보다 저렴하게 입장권 구매가 가능한 편입니다. 이점 알아두고 계획 잡으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살펴보고나니 추운 겨울이지만 나들이 계획 다 취소하고 아이들을 꼭 집안에만 가둬두지 않아도 얼마든지 더 넓고 재미있는 공간에서 스트레스도 풀고 활동적으로 놀 수 있게 도와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한번씩 어떤지 잘 살펴보고 이 겨울 재미나게 나들이겸 한번씩 다녀와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입장권 예매하러 가기 >>>>>>>>>>>>>>>>>>>>>

<<<<<<<<<<< 기린나라 살펴보러 가기 >>>>>>>>>>>>>>>>>>>>>>>>>>>>>>>>>>>


by CCL A from http://kidstoys.tistory.com/65


This email relay from onetopicblog@selfhow.com (onetopicblog@selfhow.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나라배움터 차별 예방 교육 정답

나라배움터 차별 예방 교육 정답 문제1 장애인차별금지법에 따라 차별피해자에게 보장되는 구제조치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1) 국가인권위원회의 권고 2) 법무부의 시정명령 3) 보건복지부의 임시조치 4) 법원의 손해배상판결 문제정답 : 3 문제2 차별의 예외로서 보편적으로 인정되는 것이 아닌 것은? 1) 진정직업자격 2) 적극적 조치 3) 정당한 괴롭힘 4) 모성보호조치 문제정답 : 3 문제3 헌법에 따라 명시적인 기본권으로 보장되지 않는 것은? 1) 양심의 종교 2) 종교의 자유 3) 학문의 자유 4) 사상의 자유 문제정답 : 4 문제4 출신국가를 이유로 한 차별행위로서 합리적인 이유가 없어 차별에 해당하는 경우는? 1) 크레파스의 특정 색깔을 살색으로 표시하는 경우 2) 에이즈감염을 이유로 백인 여성의 목욕탕 출입을 금지하는 경우 3) 화교학교의 학력을 불인정하는 경우 4) 흑인 남성에 대하여 레스토랑 출입을 금지하는 경우 문제정답 : 3 문제5 재화와 용역의 공급 및 이용에서의 차별행위로서 합리적인 이유가 있어 차별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는? 1) 지방자치단체가 운영하는 대학생 기숙사 입사자격에서 검정고시출신을 배제하는 경우 2) 개인택시면허 발급에서 나이에 따라 연장자에게 우선적으로 발급하는 경우 3) 생활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학자금을 대출해 주면서 연령을 제한하는 경우 4) 금융기관이 리볼빙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특정한 연령에 이른 자를 배제하는 경우 문제정답 : 3 문제6 각국의 차별금지법에 열거된 차별금지사유 가운데 한국사회에 특수한 것은 무엇인가? 1) 인종 2) 장애 3) 학벌 4) 성별 문제정답 : 3 문제7 성희롱에 해당하기 위한 필수적 요건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1) 직위의 이용 또는 업무관련성 2) 이성간의 관계 3) 성적 굴욕감 또는 혐오감 4) 고용상 불이익 문제정답

고용 노동부 퇴직금 자동 계산기! 내 퇴직금 계산하는 방법은? 퇴직금...

고용 노동부 퇴직금 자동 계산기! 내 퇴직금 계산하는 방법은? 퇴직금... 고용 노동부 퇴직금 자동 계산기! 내 퇴직금 계산하는 방법은? 퇴직금 산정 방법 깔끔 정리! 퇴직금 정산 방법! 퇴직금 자동 계산기 열심히 일한 사람들, 언젠가 회사나 사업장을 떠나게 되면 퇴직금을 받게 되죠 퇴직금은 모두의 권리이자 노동의 가치를 인정해주는 산물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이러한 퇴직금을 받기 위한 퇴직금 지급 규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본인이 받아야할 정확한 금액도 반드시 알아야겠죠? 이번 시간엔 퇴직금 정산 방법과 퇴직금 자동 계산기 이용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1. 퇴직금 계산 방법 1) 퇴직금 정산 방법 퇴직금 산정 방법 퇴직금 정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속근로기간 1년에 대해 30일분 이상의 평균임금 을 퇴직금으로 지급 "평균 임금"이란 산정 사유 발생 당일 이전 3개월 동안 해당 근로자에게 지급된 임금의 총액을 그 기간으로 나눈 금액, 다만 "평균 임금"이 "통상 임금" 보다 작은 경우 "통상 임금"을 기준 으로 퇴직금 지급함. 퇴직금 = [(1일 평균임금× 30일) × 총 계속근로기간] ÷ 365 2) 퇴직금 지급 기한 근로자가 퇴직한 경우에 그 지급사유가 발생한 날부터 14일 이내에 퇴직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근로자퇴직급여 보장법」 제9조 3) 예외 _ 육아 휴직, 수습 3개월 이내, 고용주에 의한 휴업, 업무상 부상/질병 휴업, 파업 등 위에 해당하는 기간이 있는 경우, 그 기간과 그 기간 중에 지급된 임금은 평균임금 산정 기간과 임금 총액에서 제외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을 한 근로자의 경우, 근로시간 단축 기간을 평균임금 산정기간에서 제외 2. 퇴직금 자동계산기 이용 방법 - 퇴직금 자동 계산기 링크 및 이용 방법 가장 정확한 계산을 원하시면 고용노동부의 퇴직금 계산기, 미리 대략적인 금

차별 예방 교육 답안

차별 예방 교육 답안 반응형 문제1 장애인차별금지법에 따라 차별피해자에게 보장되는 구제조치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1) 국가인권위원회의 권고 2) 법무부의 시정명령 3) 보건복지부의 임시조치 4) 법원의 손해배상판결 문제정답 : 3 문제2 차별의 예외로서 보편적으로 인정되는 것이 아닌 것은? 1) 진정직업자격 2) 적극적 조치 3) 정당한 괴롭힘 4) 모성보호조치 문제정답 : 3 문제3 헌법에 따라 명시적인 기본권으로 보장되지 않는 것은? 1) 양심의 종교 2) 종교의 자유 3) 학문의 자유 4) 사상의 자유 문제정답 : 4 문제4 출신국가를 이유로 한 차별행위로서 합리적인 이유가 없어 차별에 해당하는 경우는? 1) 크레파스의 특정 색깔을 살색으로 표시하는 경우 2) 에이즈감염을 이유로 백인 여성의 목욕탕 출입을 금지하는 경우 3) 화교학교의 학력을 불인정하는 경우 4) 흑인 남성에 대하여 레스토랑 출입을 금지하는 경우 문제정답 : 3 문제5 재화와 용역의 공급 및 이용에서의 차별행위로서 합리적인 이유가 있어 차별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는? 1) 지방자치단체가 운영하는 대학생 기숙사 입사자격에서 검정고시출신을 배제하는 경우 2) 개인택시면허 발급에서 나이에 따라 연장자에게 우선적으로 발급하는 경우 3) 생활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학자금을 대출해 주면서 연령을 제한하는 경우 4) 금융기관이 리볼빙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특정한 연령에 이른 자를 배제하는 경우 문제정답 : 3 문제6 각국의 차별금지법에 열거된 차별금지사유 가운데 한국사회에 특수한 것은 무엇인가? 1) 인종 2) 장애 3) 학벌 4) 성별 문제정답 : 3 문제7 성희롱에 해당하기 위한 필수적 요건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1) 직위의 이용 또는 업무관련성 2) 이성간의 관계 3) 성적 굴욕감 또는 혐오감 4) 고용상 불이익 문제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