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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주행 : 2006 메르세데스-벤츠 E350

첫 번째 주행 : 2006 메르세데스-벤츠 E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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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Mercedes-Benz E350

기록 보관소 : 친숙한 친구에게 더 많은 동기를 부여합니다.

6기 통 E클래스는 메르세데스의 대형 라인업의 한가운데에 자리 잡고 있으며, 최근까지 조용한 중간 아이처럼 무시되어 왔다. 메르세데스가 V-8을 중형급 E클래스로 떨어뜨리기 전까지만 해도 6기 통 E클래스는 S클래스보다 스포티하지만 C클래스와 190E보다 더 뛰어난 성능을 발휘했다. 1994년 E320은 217마력의 인라인 6을 장착하고 도착했다. 마지막 E320은 18 밸브 V-6에서 221마력을 발휘한다. 10년 이상 전력을 크게 늘리지 않고는 상상할 수 없지만, E320은 기본적으로 동일한 출력으로 2세대를 거쳐야 했습니다. 자, 그건 무시입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겉보기에는 평균처럼 보이는 자동차들이 한때 자랑스러웠던 E320의 생산량을 넘어섰다. 그러나 동급 최고의 가속력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E320은 7량 비교에서 1점 차 승리를 거두었다 [C/D, 2003년 3월]. 그래서 메르세데스는 그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자 하는 바람으로 구형 V-6을 SLK 로드스터에 도입된 24 밸브 DOHC 3.5리터 V-6와 교체하고 있다.

교체한 3.2리터보다 47마력, 전 세대 E클래스의 4.3리터 V-8보다 7마력 적은 268마력을 포장한 E350은 새로운 긴박감으로 가속도가 붙는다. 메르세데스는 E350이 시속 62마일로 0.7초 줄었다고 주장한다. 2003년에 마지막으로 테스트한 E320은 시속 60마일로 7.4초 만에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E350이 7초 이내에 60마일까지 달릴 것으로 예상합니다. E클래스에서는 3.5리터가 가벼운 SLK350처럼 좌석에 고정시키지 않으며, E500의 302마력, 339파운드 피트의 추력 우위를 위협하지는 않지만 가속력은 눈에 띈다.

3.5리터는 1997년에 출시된 90도 3.2리터 V-6의 개발품이다. 보어 및 스트로크가 증가하여 변위가 3.5리터로 증가하였으며, 현재는 실린더당 3개가 아닌 4개의 밸브가 있으며, 압축은 10.0:1에서 10.7:1로 증가한다. 이러한 밸브는 배기 및 흡기 측에서 가변 타이밍을 사용하는 네 개의 캠에 의해 작동됩니다. 토크는 3.2리터의 232파운드피트에서 258파운드 피트로 뛰며 2400 rpm에서 이용할 수 있다.

건강한 파워밴드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은 7G-Tronic이라는 힙합 친화적인 이름을 가진 메르세데스의 7단 자동변속기이다. 처음에는 8기통 벤제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으며, 7단 속도는 결국 모든 메르세데스 엔진에 걸리게 될 것이다. 새 변속기는 5단 변속기에 비해 기어비가 더 가깝고 1단 기어(가속력 향상)가 더 낮고 탑 기어가 더 높습니다. E350의 4 MATIC 버전은 약간 더 큰 7단 및 4륜 구동 트랜스퍼 케이스를 위한 공간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5단 자동 변속기로 무장할 것이다.

스로틀이 활짝 열려 있지 않은 상태에서 가속하십시오. 그러면 7단 변속기가 수많은 톱니바퀴를 통해 바쁘게 움직이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입니다. 6400rpm의 빨간색 라인으로 변속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긴 페달을 바닥에 놓으면 변속기가 1단 기어에서 2단 기어로 회전하면서 회전수가 거의 감소하지 않습니다. 페달을 바닥에 놓으면 E350이 155 mph의 유로 속도로 거의 들리지 않게 흔들립니다. 미국행 E350은 시속 130마일로 운행된다.

SLK 350을 E클래스로 이식한 것이 3.5리터 V-6의 성격을 완전히 바꿔놓았다. SLK에서는 엔진 흡기 및 배기 소음이 항상 존재하지만 절대 방해하지는 않습니다. E350에서는 흡기 노이즈가 속삭임으로 한정되지 않으며 배기가스도 비슷하게 배출됩니다. 우리는 E350의 가라앉은 특성이 세단에게 적합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SLK의 소리를 매우 좋아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새 엔진이 페라리 흉내를 낼 수 없다는 것에 실망했습니다.

E클래스는 메르세데스 라인업의 신형 엔진 투어의 두 번째 정거장에 불과하다. 곧 3.5리터 V-6는 야구에서 스테로이드처럼 어디서나 볼 수 있게 될 것이며 미국에서 구할 수 있는 C클래스 버전과 CLS, SL, S클래스 버전으로 시작하는 여러 모델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E350은 이번 달에 2006년형으로 판매된다. 비록 메르세데스가 정확한 가격에 대해 신경을 썼지만, 구매자들은 E350의 추가 전력과 내용물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을 기대하지 말아야 한다; 기본 E320의 가격은 5만 달러 남쪽에서 몇 달러부터 시작되었고, E350은 북쪽에서 몇 달러부터 시작해야 한다. 이러한 변화는 환영할 만하며, 결과적으로 E350은 E320보다 더 행복한 자동차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모든 중간 아이들이 필요로 하고 관심을 원하는 것입니다.

사양

2066 메르세데스-벤츠 E350

차량 유형

프론트 엔진, 리어 또는 4륜 구동, 5인승, 4 도어 세단 또는 5 도어 왜건

예상 기준 가격

$51,000

엔진 유형

DOHC 24-밸브 V-6, 알루미늄 블록 및 헤드, 포트 연료 분사

변위: 213 cin, 3498cc

전력(SAE 네트): 268 bhp @ 6000rpm

토크(SAE 네트): 258lb-ft @ 2400rpm

트랜스미션

5단 자동, 7단 자동

치수

휠베이스: 112.4인치

길이: 189.7-190.9 in

폭: 71.7인치

높이: 57.0-59.0in

연석 중량: 3700-4200lb

성능 등급(MFR'est)

0 ~ 62mph: 6.9-7.4초

최고 속도(관리자 제한): 130 mph

예상 연비(MFR의 추정치)

유럽 연합 주기: 22-24 m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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