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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섯살 아이가 친구들을 자꾸 괴롭혀요.

다섯살 아이가 친구들을 자꾸 괴롭혀요.

저와 아이는 정기적으로 AP 플레이 그룹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다섯 살짜리 아이들은 제 나이 많은 아이들과 다른 아이들을 괴롭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적입니다 저는 그걸 어머니께 어떻게 말해야 되죠? 이름은 보류되어 있습니다. Jan의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말 힘든 상황이네요! 아이의 도전적인 행동은요. 친구들과 이야기를 꺼내기에 가장 미묘한 주제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모두 그렇게 합니다. 아이의 행동(또는 자기 자신의 행동)을 의심받을 때 또는 판단되었다고 느낍니다.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당신이 우정을 소중히 하고 있음을 명확히 해서 그녀에게 알려 주세요. 그녀의 육아에 대해 당신이 뭘 좋아하는지 알고 감사하세요. 그럼 ***에 대해서 말해주세요. 아이들이 교류할 때의 당신의 기분을 가르쳐 줍니다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다른 사람의 행동보다 오히려 아이들 사이의 상호작용입니다. 당신의 친구들에게는 특정한 아이들(또는 부모), 훨씬 더 쉬워질 것입니다. 하고 싶은 말을 들어라 또한 에 머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1인칭 「I」스테이트먼트를 사용하고, 2인칭은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you' 스테이트먼트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경우에 짜증이 납니다. "자녀들은 잘 지내고 있지 않습니다."라는 말은 더 자주 들을 가능성이 높다.

이 상황에 대한 당신의 대응은 저를 짜증나게 합니다. 하나의접근은부모님으로서의두분이어떻게도움이되는가하는것입니다. 적극적이고 협력적이어야 합니다. 그녀에게 물어봐도 좋아요. 에서 공격적인 동작을 일으키는 원인에 대해 검토합니다. 그룹 이것은 정말 모든 아이들이 함께 교류하는 것입니다. 방문기간이 너무 긴가요? 아이들에게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을까요? 좀 더 차분하거나 사적인 장소에서 만날 수 있을까요?)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합니다. 두 사람이 여러 해결책을 함께 브레인스토밍 할 수 있습니다. 비판이 아니라 수용과 지지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홧김에 화를 내요.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둘 있으면 개입하기 힘들잖아요. 당신의 주의가 필요한 셋째 아이입니다. 제가 개입해도 될까요? 가끔요?" 지금 이 상황에는 세가지 부분이 있죠? 어떻게 해서 일반적으로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가 있는지 알려 주시겠습니까? 당신네 둘은 어떻게 아이들이 평화롭게 배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죠?

어떻게 대처하시겠습니까? 서로에게 상처를 주지않고 상황을 객관화시켜 현명하게 풀 수 있을까요? 두 사람은 어떻게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을까요? 육체적으로 상처 받고, 나 자신의 이미지를 형성함으로써입니다. 피해자예요? 왕따예요? 이런 상황은 어떤 의미에서 다음과 같은 일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든 아이들과 분쟁 해결에 대해 의논하세요. 기회를 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들에게도 해결책을 찾아주세요. 그런 방법이 무슨 효과가 있겠냐고 생각하겠지만 걱정은 접어두세요. 놀랍게도 아이들은 종종 더 많은 생각을 합니다. 우리보다 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내기도 합니다. 만약 당신의 친구가 아이의 질병에 대해 구체적인 우려를 표명합니다면요. 어떤 행동이라도 해 보는 것, 그럼 다양한 가능성을 제안하는 것이 적절할 수도 있습니다. 쉽게 이해가 안 갈 수도 있습니다만 예를 들어보면 가능성 있는 음식을 결정하기 위한 다이어트와 같은 접근법입니다 알레르기, 친구에 대한 지원의 증가 등입니다. 「어머니의 가정부」, 라·레체·리그, 서포트·카운셀링입니다. '다음 번에는 내 것이 될지도 모릅니다.'라고 덧붙이세요. '어린이'로 보지 않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서입니다. 이렇게 말하는 당신은 이른 바 '나쁜' 부모죠. 하지만 여기 열쇠는 당신의 친구가 올 때까지 기다리세요. 테마를 소개하고, 상냥하고 배려가 있는 제안을 합니다. 지원 방법입니다. 어느 한 아이에 대한 자신의 우려를 소개하겠습니다. 방어적인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요. 가장 효과적인 접근 방법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부드러운 가이던스를 모델화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아이를 갖는 것, 그리고 모든 아이에게 상냥한 개입을 하는 것입니다. 모델링을 합니다. 은 교육적으로나 비전문적으로 매우 효과적입니다. 아무것도 변하지 않으면, 당신의 아이들은 계속되고 있습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괴롭힘을 당하거나 상처입으면 그것을 갖는 것을 쉬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함께 있기 때문에 상황이 악화되기 전에 이를 실행했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려워요. 일시적인 분리는 위험없이 할 수 있습니다요. 친분이 있습니다요. 자녀들에게 몇 주 동안 휴가를 주는 것은 때로는 허용될 수 있습니다. 서로를 그리워하기도 하고 어떤 단계를 지나기도 하죠. 최종적으로는, 보호자로서 고객의 것을 보호할 책임이 있습니다. 아이를 가지고 있습니다요. 필요에 따라 망설이지 마시고 제한을 설정하세요-확립 더 짧은 방문, 아이와 함께 있는 것을 휴식하는 것, 또는요. 살며시 개입합니다. 에는 실로 일련의 반응이 있습니다. 이 상황은 동작이 얼마나 공격적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두 분이 소통하고 협력하는 능력이기 때문입니다. 모델링, 부드러운 브레인스토밍, 보호를 위한 제한을 설정합니다. 아이들이에요. 이런 문제는 극복할 수 없는 것은 아니지만 공감대가 필요합니다. 지원합니다. 저는 마셜 로젠버그의 책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비폭력적이에요. 통신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활언어 및 을 참조해 주십시오. 로젠버그 박사의 연구실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Web 사이트를 참조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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