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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부모가-되는방법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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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에게 밥먹이는 방법

육아에 있어서 아동에게 밥을 먹이는 행위만큼 기본적인 것은 없다. 그러나 모유 수유 중에도 결정해야 할 것이 있다. (네, 수유 중인 엄마는 매운 음식을 좋아하면 먹어야 합니다. 아니요, 모든 유아의 고통에 간호로 대응해서는 안됩니다.) 소아과 의사는 현재 처음 6개월간 모유보육을 권장하고 있으며 이후 고형식품을 도입하더라도 모유보육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수유 중인 어머니는 사회 전반, 특히 직장에서 지원과 배려를 받을 만하며, 반드시 이를 받는다고는 할 수 없다. 반대로 모유 수유가 어렵거나 그러한 권고에 따르지 않으면 어머니는 때로는 불충분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해 효과적인 일을 해야 합니다.만약 모유 보육이 독점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아기에게 좋은 일입니다. 아이들이 성장함에 따라 선택과 결정은 다양해지고, 6개월에서 18개월 동안 고형식품을 먹는 첫해는 실제로 아이들에게 다양한 음식을 먹이고 시험하기에 좋은 시기가 되며, 반복적으로 맛을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의 범위가 넓어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어린아이들은음식먹는방법이매우다양하고,어떤아이들은탐욕스럽고잡식성이고,어떤아이들은매우까다롭고,음식주는것이매우어렵다.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스스로 먹도록 합시다.음식을 '논다'는 것으로 식감, 맛, 자립성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아이들이 가족의 시간 속에서 음식을 떠올리며 성장하고, 다른 가족이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처음부터 식사의 사회적 측면을 구축한다.(아이들은 스크린을 보면서 식사를 해서는 안 된다). 부모들은 편식가를 걱정하고, 물론 과식해서 살이 찌는 아이들을 걱정하지만, 아이들이 음식을 먹지 않고 가공 스낵보다는 다양한 진짜 음식을 먹거나 끊임없이 방목이나 흐느끼기 보다는 배고픔을 채우기 위해 음식을 먹도록 돕고 싶다. 상벌

까다로운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음식을 만들어서는 안 되지만, 식사 시간에 규칙적인 전쟁터를 만들어서는 안 된다.

다음 힌트를 시험해 보세요

어린 아이들과 '무지개 먹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접시에 여러 가지 색깔(오렌지 호박, 붉은 고추, 황옥수수, 녹색 등)을 담는다.

식료품점이나 파머스 마켓에 데려가 시도해 보고 싶은 새로운 것을 선택하면 된다.

그들이 음식 준비하는 것을 돕게 해주세요.

그들이 즐기는 음식을 새로운 방법으로 전개하기로 오픈하세요(땅콩 버터는 거의 무엇이든, 토마토 소스는 시금치).

만두나 파스타 위에 있으면 거의 다 먹는 아이도 있다.

다른 모두가 먹는 음식의 맛을 제공하라.

아이가 제공받은 음식을 먹지 않을 때 믿을 수 있는 대체 방안을 찾으세요.(많은 레스토랑에서는 플레인 파스타나 밥 등 어린이를 위해 메뉴부터 간단한 것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에게 맛을 계속 보라고 격려해 주세요.몇 번 시도해보더라도 아무것도 배제하지 마세요. 특정 녹색 야채를 사랑하는 아이가 있다면, 그 야채를 여러 번 볼 수 있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결론 : 아이가 성장하고 있는 한 지나친 고민은 하지 말라.

가족의 식사는 사춘기 성장의 생물학적 변화를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나이가 많은 자녀에게도 중요합니다. 중학교나 고등학교의 일정이 복잡하더라도 음식과 관련된 사회적 문맥을 최대한 유지하세요. 가족 식탁을 스크린이 없는 곳에 놓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거나 먹거나 하세요. 교육법 어린 아동은 본질적으로 부족합니다. 육아 업무의 일부는 필연적으로 일정한 교정작업을 수반한다. 유아에게는 인내심을 가지고 일관성이 필요합니다.이것은 같은 규칙을 여러 번 표현하고 강제할 필요가 있다는 또 하나의 표현입니다. '타임아웃'은 일부 아이들과 매우 효과적으로 연계되어 있어 부모도 필요할지도 모르는 순간에 주의해야 합니다. 정말 아이가 행동하고 있는 것만큼 감당할 수 없다고 느낄 때는 한숨 돌리십시오.

주의 산만도 좋은 기술입니다.행동을 되짚어 싸움을 피할 수 있다면 어린 아이가 버릇없는 짓을 할 때마다 도덕적 승리를 얻을 필요는 없습니다. 어린 아이들에 대한 전반적인 징계 메시지는 행동을 좋아하지 않지만 아이를 사랑한다는 메시지입니다.

벌보다는 칭찬을 생각하라. 때리거나 때리는 것과 같은 신체 단련은 아이들에게 공격적인 행동을 일으키는 경향이 있다. 벌로 잃는 것이 아니라 선행을 통해 특권(예를 들어 스크린타임)을 얻고 있는 상황을 구축할 수 있다면 그것은 항상 부모의 승리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칭찬하는 긍정적인 행동을 찾으면 어린아이들은 그 경험을 반복하고 싶어할 것이다. 뉴욕타임즈 페리 클라스 M.D 와 리사 다모어의 글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나는 아이가 셋이 있습니다. 지금도 화가 나면 소리가 커지고 야단치고 그리고 자책감이 들지만 첫째때 보다 이러한 실수 들은 조금씩 줄어들고 있습니다. 무조건 줄어들었다기 보다는 성경의 말씀과 주변에 아이들에게 친절한 엄마들을 보면서 나의 생각과 행동이 잘못 되거나 수정해 나가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기 때문입니다. 똑같은 실수를 하더라도 어떤 엄마는 크게 웃거나, 귀여워 죽겠다는 표정으로 말하거나, 흐뭇한 미소로 온화하게 말을 이어나가는 엄마들을 보면 이 일이 크게 화낼 일이 아니며, 이 화는 실수한 아이의 것이 아니고 무조건 내가 만들어낸 나의 것임을 점차 알게됩니다. 그러나 영향은 나의 아이의 마음과 눈에 담겨 아이는 자꾸 슬픈 눈빛과 움츠려드는 어깨를 하고 축 쳐져 있고 목소리는 개미만큼 작아져 있습니다. 내가 진정으로 이것을 바랬나를 고민해 볼 때, 그 아이가 바뀌어야 하는게 아니라 그 상황, 사건을 보는 나의 마음과 태도 말투가 바뀌어야 하는 것을 알게 됩니다. 사실이 다 맞지만, 그 사실 넘어에 진리는 내 아이를 사랑하고 다치지 않게 하고 다행이다라는 나의 마음을 전달해야 했던 것을 그 상황에 인식해야 합니다. 이 아이를 세상에서 가장 사랑해 줄 수 있는 사람은 나, 부모이기 때문입니다. "엄마도 놀래서 소리가 커졌어, 미안해 너가 안 다쳐서 정말 다행이야. 사랑해.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우리 같이 주의하자. 담엔 엄마가 더 관심을 갖을께 사랑해" 이론과 현실이 차이가 나겠지만 자꾸 인식하고 말을 해보고 안아보고 눈을 봐줘야 한다. 아이가 커갈수록 스킨쉽을 덜하게 되는 실수를 범하지 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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